티스토리 뷰

사생활♩

KONJIAM

2♪ 2013. 8. 11. 21:47





급 힐링 포스팅♥ㅋㅋㅋㅋㅋㅋ
올 여름 내 첫번째 여름휴가 코니지아무(=곤지암)리조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서 되게 한 30분?도 안걸린거 같은데 올여름 첨 느껴보는 시원한 공기였음 ㅜㅜㅜ 너무 좋아 습하지도 않고 ㅜㅜㅜㅜ
몇일 누워있었음 좋았을꺼루ㅜㅜㅜㅜㅜ하루만 누워있어서 넘 아숩아숩 ㅜㅜㅜㅜㅜㅜㅜ



주차장에 가짜폭포도 있고 ㅜㅜㅜㅜㅜㅜㅜㅜ 가짜인가 진짜인가ㅜㅜㅋㅋㅋㅋㅋㅋ

리조트 사이사이에 계곡도 있고 수영장도 있어서 애긔들이 잼나게 놀고있음..
다 가족단위인데 우리만 안가족단위였네.. 굳이 무슨 단위냐고 한다면 덬단위 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엔 스키장이고, 골프장도 있어서  엄빠데려오면 좋아할듯..
근데 이 파노라마 사진 겁내 잘찍었네..역시 제이나온니는 신의손이야ㅜㅜ ㅋㅋㅋㅋㅋㅋㅋ

개 평화로움 개 힐링..!



저기서 전날 미리 예약하면 바베큐파뤼도 할수 있는데 모르고 예약못해서 못먹으면 어쩌지 하고 발동동 굴렀는데
당일날 예약대기 올릴수 있다고 해서 시간되서 갔더니 5만원 추가하면 잔디장 바베큐그릴 쓸수 있다고 해서 바베큐도 먹어서 다행이어써 ㅜㅜㅜ 

되게 심즈마을 온거 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먹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인용셋트랑 가마솥밥 주문했는데 되게 위 작은녀자들이라 4명이서 그거먹고 배부르다고;;;;;;챙피해;;;;;그걸 다 못먹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가서 고기먹었다고 말도못하겠네 ㅜㅜㅜㅜㅜㅜㅜㅜ 망신망신개망시누ㅜㅜㅜㅜㅜㅜ
날씨도 완전 좋고 습하지도 않고 신기하게 모기 한마리도 없어서 밥먹고 잔디위에서 노닥거리면서 앉아있으니 완전 힐링이야ㅜㅜㅜㅜ
수목원도 못갔고 계곡에도 못들어가고 수영장도 못가서 좀 아쉽지만 ㅜㅜ 이라고 쓰고보니 우린그럼 가서 대체 뭘한거지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타고 가니 그닥 멀지도 않으니 자주자주 놀러가면 좋겠음 ㅜㅜㅜㅜㅜ 9월에 반딧불이보러 또가야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들 사진 찍은거보니 제대로된 방 사진은 하나도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에 들어가서 눕기바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네시까지 너목들보다가 자고ㅜㅜㅜㅜㅜㅜㅜ솨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

완전 분위기있는 방사진이 하나 있었네ㅜㅜ 사진 완전 평화롭게 잘찍어써ㅜㅜㅜㅜㅜㅜ

역시 금소니언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도 되게 깔끔하고 넓고 좋았음 ㅜㅜㅜㅜㅜ
회원권부자 언니덕에 넘 싸게 힐링잘하고 잘 먹고 잘 쉬다가 와써ㅜㅜㅜ 베스트 드라이버도 해주고ㅜㅜㅜㅜㅜㅜ금소니사진도 주고ㅜㅜㅜㅜㅜㅜㅜ아리가또류ㅠㅠㅠㅠㅠ
반딧불이 많이 보일때 또 가쟈 ㅜㅜㅜㅜ  구워 먹을꺼야ㅜㅜㅜㅜ메뚜기두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엔 4-5인분시켜서 다 먹어보자.... 꼭이야ㅜㅜ 소위들 가트니라구ㅜㅜㅜ



2년전에 오빠는 엠카에 나왔는데 2년후인 오늘은 힐링하고 솨 앓이하고 있네;;;;; 그래도 간만에 어빠나온 엠카두바써ㅜㅜㅜㅜㅜㅜㅜ
요샌 뭐하면서 잘 살고 있는거야ㅜㅜㅜㅜㅜㅜㅜ 그립구려ㅜㅜㅜㅜㅜㅜㅜ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