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생활♩

3/22 여기는 2222222

2♪ 2010. 3. 22. 21:52


















넹 ㅋㅋㅋㅋㅋ
여기는 나라입니당 ㅋㅋ
난 모두의 예상에 어긋나지 않는 녀자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호텔 체크인 하고 들어왔는데
오예~ 이층침대임~~~~~~~~~~~~~
호텔도 3일중에 제일 싸게 예약했는뎅 히히히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선 당연히 덕질을 했지만 그의 집은 가지 못했음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여긴 온통 그의 체취니까 됐어 ㅠㅠㅠㅠ
헤이조궁터는 너무 밤에가서 완전 무서워서 그냥 한바퀴 둘러보고 왔는데
그 공사중이던 그 절.. 이름이 생각이 안나 ㅠㅠ 여튼 그 절은 거의 완공되었음!!!
낼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헤이조 궁터 밝을때 한번 보고 떠나고 싶은데
일어날수나 있으려나 ㅠㅠㅠㅠㅠ
오늘 점심때문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했어 ㅠㅠ 아주머니에게 사기 당해가지그 ㅠㅠㅠㅠ ㅋㅋ
그래도 동대사랑 춘일대사는 참 멋진곳이었음 ㅠㅠ 슬슬 벚꽃들도 피고 있어서 짱ㅇ ㅖ쁘그ㅠ
더 피크일때 왔으면 좋았을껄....
하고 아침부터 하루종일 돌아댕겨서 피곤해서 신오미야 쿠라네 ㅋㅋ 가서 야키토리 먹었는데
이 집에 있는 시게가 님들의 그 애기시게가 맞나영???
좀 닮긴했는데 3초 정도.. ㅋㅋ 근데 귀엽더랑 ㅋㅋㅋㅋㅋㅋㅋ
다..다른애면 어떡하지..? 이 아이 시게..라기보단 쿠사노 닮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다 같이 와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흑 나라 참 시골이지만 떠나고 싶지 않다 ㅠㅠㅠ
쯔요시 어제 나라에서 목격되었다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ㅠㅠㅠㅠㅠㅠㅠ아직도 여기 있는거니 쯔요시야 ㅠㅠ 넌 나라호텔이니?
그 호텔은 피터지게 비싸서 내가 묶을수 없단 말이야 ㅠㅠㅠ
낼 나와함께 교토로 가자 ㅠㅠ 쯔요시야 ㅠㅠ 지금이라도 어디 있다고 하면 당장 떠날텐데
어제 목격되었으면 도쿄로 돌아갔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증말 ㅠㅠ 오늘 나랑 만나줬어야지 ㅠㅠ
하긴 오늘 나라에 관광객들 넘쳐나더라.. ㅠㅠ
사슴공원 사슴들은 사납다고 하던데 똥 냄새만 아님 귀여웠음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센베 다 주고 나니까 눈치가 어찌나 빠르던지 완전 쿨하게 궁디 보이고 뒤돌아서 가..
나 상처받았다 시카상아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너희도 있는 애가 좋다 이거니 ㅠㅠ흐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교토에 갔다가 도쿄로 돌아가염 흐흐흐흐흑
나의 사랑 야간버스  타고 돌아가기 때문에
돌아가서 사진 정리 해야징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