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싱글얘기 中
테: 코네코쨩들은~
맛: 바케네코들도
테: 도모토 코이치군 스타일이네. 도모토 코이치군이 바케네코라고 말하는거 같아요.
    카운트 다운에서 제가 코네코쨩이라고 말하는걸 듣고 담날 라이브에서 이 바케네코들~ 이라고 ㅋㅋㅋ
맛: 다음에 라이브 있을때 우리도 바케네코라고 말하고 싶네여 
(생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스는 코이치가 바케네코라고 말한거 이미 알고 있었구나 ㅋㅋㅋㅋㅋ
라됴 수록전에 쿄다이 테고시한테 들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가 바케네코라고 하는지 지켜볼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 





+ 뻔뻔 甲 테고시 



 
사연중에  
팬: 저에게는 테고냥이랑 사귀기전에 사겼던 남친이 있었어요.
맛: 기다려봐? 잠깐?
테: 일단 다 읽어도 돼여?? 일단 다읽고?
맛: 아 ㅇㅇㅇㅇ
 

(남친이랑 데이트하다 집에 늦게들어가서 아빠한테 혼나고 통금이 6시가 됐는데 너네는 너네애가 밤 9시에 돌아오면 혼낼꺼냐는 사연)

맛: 뭐랬었지? 테고시랑?

테: 테고냥이랑 사귀기전에 사겼던 남친이 있었어요.. 나 나랑사귀기전에 남친있었던거 못들었는데 ㅡㅡ
맛: 아 사귀는걸로 괜찮나여? 지금 사귀고 있다고?
테: 아 반대로 지금 커밍아웃 당했어 ㅡㅡ
맛: 테고시랑 사귀기전에 사겼던..지금은 테고시랑 사귀고 있죠?
테: ㅇㅇ 
맛: 아 ㅇㅇㅇㅇ
아: 이해했어 ㅋㅋㅋ
테: 나 못들었는데 ㅡㅡ 못들었어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넘 역시 니가 짱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코네코쨩이라고 말하고다니는 아이돌다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 딴사연 읽고 놀다가 마지막에 선물 줄 사람 고를때

맛: (아까 사연보낸애 뽑았음) 아까 그..종점..
테: 지금 내 여자친구?
맛: ㅇㅇ? 아.. 그런느낌이었지..
테: 뭐야ㅋㅋㅋ 괜찮잖아 ㅋㅋㅋㅋㅋ
맛: 통금같은거도 생겼고..불쌍하니까 펜 줘서..뛰어 넘으라고.
테: 과연!
맛: 테고시의... 테고시가 보낼꺼예요.


다됴 듣다가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 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